Kang's Life

2020-06-27 Joshua Tree National Park Camping(조슈아트리 국립공원)

SungWookKang 2020. 7. 6. 14:54
반응형

2020-06-27 Joshua Tree National Park Camping(조슈아트리 국립공원)

-      Indian Cove campground

 

 

2020627, COVID19로 인한 Stay at Home3개월이 지난 시점에서, 일부 사이트들이 오픈하면서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조슈아트리 국립공원에서 캠핑을 했다. 운좋게 사이트가 오픈한는날 캠핑을 계획하여서 바로 스팟을 예약할수 있었다. 어릴때 보이스카웃 외에 처음하는 캠핑이어서 (심지어 군대에서도 텐트에서 자본적이 없다.) 많은 준비와 함께 설레는 마음으로 캠핑을 기대하였으나, 사막의 뜨거운 기후와, 태풍급으로 부는 바람으로 인해서 험난하고도 기억에 남는 캠핑이었다.

 

국립공원 입구는 아닌데, (대부분 입구 간판을 찍었는데 난 바보같이 이걸 찍어왔다.) 가는 길에 만날 수 있는 간판이다.

 

Visit Center 가 오픈을 하였으나, 입장 제한 및 마스크 필수, 그리고 최대한 비대면 서비스로 운영되고 있어, 내부는 매우 한산하였다.

 

국립공원 내부의 Hidden Valley Trail이다. 조슈아 나무와 큰 바위들을 볼 수 있다.

 

푸른 하늘과 함께 화씨 106도에 이르는 뜨거운 태양과 사막의 건조한 공기는 건식 사우나에 있는듯 한 착각이 들었다.

 

파노라마 뷰

 

트레일을 도전하였으나, 너무나 뜨거운 태양에 일단 후퇴

 

 

공원의 트레이드마크인 조슈아 나무이다.

 

사막이라고 식물이 없는건 아니다. 일년 강수량이 기준치 미만이면 사막이라고 하는데, 많은 식물과 동물들이 살고 있다. (심지어 사막여우도 만났다. 로드킬 할뻔...)

 

 

 

Keys View

 

유명한 해골바위!

 

진짜 해골처럼 생겼다.

 

 

캠핑은 숯불에 구운 스테이크!! 역시 탄맛이 최고!

 

 

캠프 그라운드는 다양한 스팟중에 Indian Cove로 조슈아 트리 국립공원에서 다시 밖으로 나와서 뒷편으로 들어가야 한다. 큰 바위들에 둘러쌓여있었으며, 그룹 캠핑장이어서, 매우큰 스팟을 단도으로 사용 (거의 산과 산사이를 통째로 사용) 할 수 있었다.

 

 

어둠이 내리는 Indian Cove Campground.

 

 

조슈아트리하면 쏟아지는 밤하늘의 별이 포인트인데, 생각보다 달이 밝다. 아무런 불빛이 없는 곳에서 달이 이렇게 밝을줄 몰랐다. 그래도 쏟아지는 별, 별똥별을 볼 수 있다.

 

불멍타임!

 

태풍급의 바람으로 아수라장이 된 캠프사이트. 사진에는 어느정도 정리된 모습이지만 완전 초토화 되었다.

 

이틑날은 Barker Dam Trail 로 향하였다. 트레일 길이가 약 1마일 정도로 경사도 완만하다고 해서 도전했는데, 말그대로 힘들지는 않다. 그런데 한 낮의 뜨거운 태양은 살을 태울 정도다.

 

댐이라고 하지만 작게 물을 막아 놓은곳으로, 비가 거의 오지않아서 많이 마른 상태였다. 그래서 댐을 건너서 트래킹을 하였다.

 

2020-06-27 / Sungwook Kang / http://sungwookkang.com

 

LA 여행, 서부 여행, 미국 여행, 조슈아트리, Joshua Tree, LA 캠핑, 미국캠핑, 서부캠핑

반응형